LG정수기렌탈 시 상하좌우 냉온정수기, 냉정수기 WD503AW, WD503AS, WD303AP, WD503AP, WD303AW, WD303AS는 2월을 맞아 케어솔루션 요금 6개월 할인이 적용되어 최대 22만원가량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2월 한정 상하좌우정수기렌탈 이벤트는 4년, 5년차 사용시 1만원 더 할인받을 수 있다.

LG가전렌탈이 가능한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렌탈을 진행할 시 전문교육을 이수한 케어 매니저들의 방문관리 서비스를 매월 렌탈료만 납부하면 제공받아 렌탈 가전을 최상의 상태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00여종이 넘는 고가의 생활 및 주방가전으로 구성된 사은품 리스트 중 원하는 사은품을 최대 1+1+1 가져갈 수 있다. 이에 LG가전렌탈은 렌탈업계 중 최초로 고객만족 경영시스템(ISO 10002)의 인증을 획득하였고,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과의 신뢰 또한 더욱 굳건히 했다.

엘지식기세척기렌탈 시 구석구석 세척하는 토네이도 세척날개와 100도 트루스팀이 식기를 불리고 살균해 기름때와 잔여 음식물을 말끔하게 닦아낼 수 있다. 2월을 맞아 인기 모델 맨해튼 미드나잇 식기세척기렌탈 12인용은 요금 6개월 할인 뿐만 아니라 전용 세제까지 증정 받을 수 있다.

LG전자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에서는 엘지공기청정기렌탈을 비롯해 LG인덕션렌탈, 엘지건조기렌탈, 엘지스타일러렌탈, 엘지식기세척기렌탈 등 생활가전 8가지 가전의 렌탈이 가능하며 렌탈 요금이 최대 47개월 면제된다.

LG공기청정기렌탈 19평, 30평형 렌탈 시 이동하면서 사용이 수월하도록 무빙휠이 증정된다. 업소용 대형공기청정기렌탈 48평형 모델은 사무실공기청정기렌탈 등 사용면적이 넓은 곳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12평형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자취방공기청정기 또는 원룸공기청정기로 사용이 가능하다.

LG트롬 스타일러렌탈은 블랙에디션 미러(S5MBR)모델과 5벌 플러스형(S5BBR), 3벌 슬림형(S3BFR)이 있으며 상의 3벌 모델은 1개월(3개월 차), 상의 5벌 모델은 6개월 무료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엘지 트롬 스타일러에는 직접 털어 숨은 먼지까지 털어주는 무빙행어, 100도 안심살균 트루스팀, 옷감 손상이 적은 인버터 히트펌프, 저온제습 건조, 깔끔하게 주름을 살려주는 바지 칼주름기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새롭게 돌아온 ALL NEW 트롬 건조기는 6개월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건조기렌탈 시 10년동안 인버터 컴프레서 및 모터, 콘덴서가 10년동안 무상 보증되어 안심할 수 있다. 엘지건조기렌탈은 색상 실버, 화이트와 용량 9KG, 14KG, 16KG 중 선택이 가능하다.

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는 360도 전방향에서 공기를 청정한다. 0.02㎛의 극초미세먼지 감지, 초미세먼지 및 생활냄새, 미세먼지는 물론 알러지 유발물질, 새집증후군 물질, 스모그 원인물질, 포름알데히드 등 공기중 유해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 렌탈 시 사은품 1+1+1을 증정하며 물걸레청소기, 에어프라이어, 쿠첸 밥솥, 비데 등 고가 가전을 비롯해 무선청소기, 통돌이, 젖병소독기등을 사은품으로 가져갈 수 있다.

직수 냉온정수기렌탈가격비교, 정수기렌탈가격비교 등 상담을 원하는 고객이나 엘지식기세척기렌탈, 엘지인덕션렌탈, 스타일러렌탈 및 케어솔루션 안내는 온라인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을 검색하여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대표전화, 카카오톡, 네이버톡톡으로 문의를 남길 시 1:1로 전문상담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