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SNS 인기를 바탕으로 배달매출로도 매출을 확대하며 명품 홍게육수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홍담동 홍게우동집.

차별화된 한국식 명품우동 ‘홍담동 홍게우동집’이 소자본 창업가들을 위해 특급 가맹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상담을 받는 모든 분들께 매장시식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A급상권/희망상권 브리핑, 가맹비 50% 교육비 50% 총 500만원의 창업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번 창업에 실패를 겪어 업종변경을 원하는 창업주는 물론 인건비 부담 등 불경기 창업환경에 맞춰 1인창업 및 배달창업으로 계획하고 있는 1인소자본창업가들을 위한 맞춤창업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외식창업 시 메뉴를 선정할 때 고민이 많을 수 있지만, 가장 실패확률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은 계절 영향을 받지 않고 조류독감이나 돼지열병과 같은 바이러스 및 질병과의 상관관계가 적은 메뉴가 좋다. 홍담동 홍게우동집은 이러한 조건을 만족하고 있어 더욱 반응이 좋다.

홍담동 홍게우동집의 색다른 메뉴로는 명품 홍게육수를 활용한 홍게우동과 홍담진짬뽕, 홍담마라짬뽕 외에도 볶음우동, 홍게내장비빔밥, 토핑유부초밥, 돈까스김밥, 김치치즈볶음밥, 꼬막비빔밥, 뚝배기치즈떡볶이, 통등심모짜렐라돈까스정식 등 다양하다. 대중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지닌 매스티지한 메뉴들로 SNS상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자세한 창업상담은 대표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