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토)~16일(일), 울산 펠리체컨벤션에서 오전 11시부터 8시까지

국내 웨딩문화를 선도하는 웨딩앤이 아뜰리에로리에 울산점과 함께 2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울산 펠리체컨벤션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은 국내 최고 업체들을 선정하여 차별화된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지난 11년간 연평균 1만 2천 쌍이 관람하는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로 자리매김해 왔으며 결혼준비에 대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관람할 수 있는 국내 정상급 행사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이번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에는 500여 개의 웨딩, 혼수 브랜드가 참가해 양산, 밀양, 울진, 경산, 포항,경주시 인근에 거주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다이렉트로 도울 예정이다.

특히 2020년을 맞아 '두근두근 달콤한 SWEET SALE'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다. 웨딩앤 웨딩·혼수 특별혜택으로 △웨딩홀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헤어 △허니문 △한복 △예물 △예복 △가구 △가전 △청첩장 △답례품 등의 기업에서 최대 40% 초특가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

이벤트 '서두르기있기'는 오전 방문고객 선착순 한정으로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사전 참가신청 후 박람회에 방문한 모든 사람들에게 '와줘서 고마워' 방문 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물은 △양키 캔들 보티브 3종 세트 △미네코 캐릭터 사각 쿠션 1개 △디퓨져 △여행용 파우치 총 4가지 중 1개를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보틀과 바른손 카드 2개까지 총 3가지의 풍성한 선물들이 증정된다.

이틀간 선착순으로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30쌍의 커플들에게도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이스타 샤인 미러 오븐기 △콕스타 스타크 스텐 토스터기 △에어프라이기 △필립스 전기 다리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엔플 미니가습기 총 6가지 사은품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계약 고객 모두에게는 웨딩 부케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적용되며, 웨딩스냅(풀박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전속 웨딩홀과 스드메 정계약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웨딩홀 정계약시 100만원 상당의 풀스냅 촬영권이 주어지며, 펠리체컨벤션 고객에 한해 가계약시 10% 할인, 정계약시 15% 할인에 이어 당일 계약 성사시 2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상담만 받아도 제시카 귀걸이가 증정되며 커플링 계약시에는 14K 패션 가드링이 신부세트 계약시에는 14K 아코야 진주세트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당일 현장에서 계약시에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을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예비 신부를 빛나게 해 줄 차별화된 스드메 서비스도 울산웨딩앤만의 자랑이다. 현장에서는 국내외 명품 웨딩드레스 피팅 서비스가 무료로 진행된다. 메이크업은 프로페셔널 전문가의 1:1 고객 맞춤 컨설팅으로 시연되어 예비신부의 만족감을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의 신혼여행도 책임진다. 허니문 여행사 부문 1위를 기록한 여행앤 라이프가 함께하여 국내 허니문 여행사 최초 고객안심플랜을 보장하며 신혼여행지로 각광받는 하와이, 유럽, 푸켓, 코사무이 등을 최저가 할인으로 제공한다. 또한 허니문의 필수요소로 자리 잡은 스냅 촬영과 핫플레이스 투어, 크루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만족도 높은 신혼여행이 가능하다.

한편,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신청문의는 웨딩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