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13일(목) '2020학년도 입시 정규반' 개강

올림포스E&M 학원이 지난 6일 오후 7시 본관 건물 8층 대강당에서 지역 내 중ㆍ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2 입시 전략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월 13일 개강 예정으로 알려진  '2020학년도 입시 정규반' 개강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설명회에서는 인천 올림포스E&M 학원 클라라 최 원장의 '진학지도의 핵심 요소' 설명과 인사말을 시작으로 1부, 2부,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진학전략수립 전문가 올림포스E&M 입시전략 연구소의 스티븐 강 소장이 2022년 입시 주요 전형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학생부 종합 전형' 등과 관련된 세부적인 전략 수립 방법을 상세히 설명했다.

이후 2부에서는 올림포스E&M 학원의 대표 강사들이 차례로 주요 학교별 전형 및 기출경향 분석과 함께 올림포스E&M만의 100% 합격 전략과 학생ㆍ학부모ㆍ강사의 소통으로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내는 학원의 우수한 시스템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마지막 순서인 3부는 학부모 개별 간담회로 진행됐다. 올림포스E&M 학원 원장ㆍ부원장을 비롯한 전 강사들은 5층 중앙 학습관에 모여 학생 개인별 맞춤 상담을 실시하고 다양한 성적 향상 사례를 공개하며 참석한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 이번 '올림포스E&M 입시전략 설명회'에서는 학원 측의 방대한 양의 상세 자료를 바탕으로 '2022 입시 전략 공략 자료집'을 만들어 참석자들에게 배포됐으며 대외비 자료에 한해 배포 대신 열람의 형식으로 제공하는 등 해당 학원은 참가 학생 및 학부모에게 최대한 양질의 정보를 전달하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했다.

뿐만 아니라 올림포스E&M 측은 설명회 현장에서의 일부 정보를 학원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도록 공개해 선착순 마감으로 인해 입시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했더라도 수많은 양질의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비해 다량의 손소독제 및 살균제 비치, 본 원 건물 전체 살균소독 실시, 전체 인원에게 마스크를 지급하는 등 대규모 인원의 이동으로 인한 혹시 모를 병원균 전파에 철저히 대비했다.

올림포스E&M 학원 관계자는 "13일 개강될 '2020학년도 입시 정규반'에서는 재원생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상ㆍ벌점 제도를 통한 장학제도를 폭넓게 운용할 계획이다"이라고 말하며 "이를 통해 재원생들은 6월, 9월의 평가원 모의고사 등 2020학년도 학업 성취도에 따라 최대 100%의 장학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오는 2월 말에는 올림포스 E&M 입시전략 연구소의 '대학 쉽게 가기' 세미나가 마련돼있으며 3월에는 '의약대 진학 설명회', '낮은 내신 성적을 극복하는 생활기록부 키워드'를 주제로 한 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림포스E&M 학원은 12년 이상 경력 진학지도의 노하우로 학생 맞춤형 진학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입학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 엄격한 입학 기준으로 입학이 까다로운 만큼 탁월한 교육 결과물과 더불어 재원생들과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로 현재 각 지역별 분원 설립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