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13일,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한회차 최다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정 받았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벌써 3번째(2016, 2017, 2019년) 같은 기록을 공식 인증 받으며, 압도적인 기록을 썼다.

이 같은 기록은 높은 합격률과 연관되어 있다는 게 에듀윌의 설명이다. 최근 3년간의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에 접수한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2차 시험 평균 합격률보다 에듀윌의 합격률은 무려 3배나 높다.

또한,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인중개사 1타강사는 에듀윌에 다 있다’라는 소문이 돌 정도로 에듀윌에 베테랑 교수가 포진해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3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의 교재를 비롯해, 체계적인 합격 커리큘럼과 에듀윌의 합격 시스템, 그리고, 합격 후에도 책임지는 에듀윌 동문회 및 부동산 실무대학 등 에듀윌이 최고 기록을 인정받은 이유를 반증한다.

에듀윌은 세 번째 KRI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기념으로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퀴즈를 통해 수강할인권을 증정하고, 축하 댓글을 남긴 회원에게는 아이팟, 올스타클럽반 수강권, BHC치킨, 스타벅스, 합격생 필기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