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나 지금이나 눈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특히 현대인들은 스마트폰, TV, 컴퓨터 등 전자기기 사용의 일상화로 인해 눈의 피로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으며, 미용목적으로 저가렌즈나 일회용 컬러렌즈를 무분별하게 사용해 눈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최근에는 안경사용의 필요성과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시력교정을 위한 도구인 만큼 눈 건강을 보호하고 개선하기 위해서 검사를 진행 후 내 눈에 맞는 안경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안과처방 및 누진다초점 전문 안경원 ‘신촌 아이뉴안경’은 세계적인 검안의로부터 특허 받은 6가지 예비 검사와 한국식 정밀 검안법으로 정확한 시력 검사를 진행해 인기를 얻고 있다.

 

시력검사 잘하기로 소문난 해당 안경원은 착용불편사항 체크부터 시작하여 자동 굴절 검사, 예비검사, 한국식 정밀 검안, 양안 시 검사, V SCOPE 체크까지 진행한 다음 최고의 광학적 품질 재료를 사용해 개인에 알맞은 안경렌즈, 콘택트렌즈를 제작하고 있다.

또한 코와 귀 높이, 얼굴, 두상 형태 등을 모두 고려한 안경테를 제공하고 있는데, 시력교정에 중점을 두면서 패션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프로젝트프로덕트안경' '카린안경' '올리버피플스' 등 40여 가지의 하우스 브랜드를 구비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식과 노하우를 갖춘 안경사를 통해 정확하고 편안한 시력 교정을 도울 것이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있는 안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촌안경 ‘아이뉴안경’의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