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는 1인 가구가 많아지면서 1인 가구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빔프로젝터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추세인데 작고 가벼워지면서 휴대와 이동이 편리해 집에서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소형빔프로젝터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빔프로젝터에서도 인터넷 기능이나 음성인식 기능이 들어간 스마트빔프로젝터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빔프로젝터 시장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또한, 빔프로젝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빔프로젝터렌탈이 많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고가의 빔프로젝터를 구매하기는 부담스럽거나 단기간 사용하려는 사람들이 빔프로젝터렌탈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아지면서 빔프로젝터의 수요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빔프로젝터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조금만 검색해도 미니빔프로젝터추천, 미니빔프로젝트 추천 등의 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여러 빔프로젝터를 비교하는 글도 많아 이를 참고하여 자신이 원하는 성능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미니빔프젝터추천 제품으로 입소문 타고 있는 ‘유오플러스 2세대 미니빔’이 인기를 얻고 있다. 유오플러스 2세대 미니빔은 배터리가 내장되어있어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형빔프로젝터로 별도의 페어링 없이 wifi 환경에서 유튜브나, 넷플릭스,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빔프로젝터이며, 눈 안전등급 class1로 직접적인 노출에도 안전한 제품이다.

한편, 유오플러스 2세대 관계자는 “유오플러스 2세대는 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자동 초점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200안시루멘의 높은 해상도로 더욱 선명하고 고화질의 영상도 감상할 수 있어 미니빔프로젝트 추천제품으로 탁월하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유오플러스 2세대 공식 판매점인 와이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