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의 강력한 우승후보 임영웅이 완벽한 슈트핏으로 ‘내일은 미스터트롯’ 공식 협찬사 웰메이드(WELLMADE)가 진행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포토제닉 이벤트에서 패션 진(眞)으로 선정됐다.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는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3주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스터트롯 본선 진출자 중 ‘가장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하는 트롯맨’을 선정했다. 웰메이드 블랙 슈트를 입은 참가자들의 모습 중 가장 멋진 슈트핏을 자랑하는 참가자를 투표를 시작한 것.

웰메이드 이벤트 집계 결과에 따르면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도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임영웅’이 60%에 육박하는 득표율을 기록하며 패션 진(眞)으로 선정된 것으로 밝혀졌다. 뒤이어 ‘장민호’와 ‘김호중’이 팬들의 지지를 얻으며 선(善), 미(美)로 선정됐다.

본 이벤트는 연일 올라가는 시청률만큼이나 화제를 불러모았다는 후문이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포토제닉 이벤트’는 약 600여 명의 팬들의 참여하는 등 열띤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웰메이드는 우승자를 포함 TOP 12팀에게 웰메이드 의류 이용권을 지급하는 등 트롯맨들의 슈트 패션을 책임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웰메이드가 실시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포토제닉 이벤트에서 패션 진(眞)으로 선정된 임영웅은 귀공자 스타일의 깔끔한 외모에 탄탄한 실력까지 겸비해 강력한 우승후보라는 평을 얻고 있다. 또한 임영웅은 이번 이벤트 결과를 통해 패션 스타일에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트롯맨이 입은 웰메이드 제품은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