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공연‘윈터 콘서트’

25일 울산문예회관 소공연장

해설엔 소프라노 권경희씨

▲ 울산시립합창단이 25일 울산문예회관에서 기획공연 ‘Winter Concert’를 선보인다.
봄 방학을 맞아 울산시립합창단이 애니메이션 영화 주제곡과 뮤지컬 등을 합창, 독창으로 선보이는 기획공연을 마련한다.

울산시립합창단의 기획공연 ‘Winter Concert’는 25일 오후 7시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소프라노 권경희씨의 해설을 곁들여 이해도를 높이고, 클래식 음악에 친숙함을 느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첫 무대는 합창곡으로 친숙한 클래식 음악을 메들리로 재밌게 편곡한 오병희의 ‘고클래식(Go Classics)’, 화려한 화성과 리드미컬한 흐름이 돋보이는 Dan Davison 곡의 ‘리듬(Ritmo)’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번째 무대에서는 소프라노 김미정이 뮤지컬 ‘캣츠’ 중 ‘Memory’를 열창하고 소프라노 홍지연·테너 김정권이 ‘오페라의 유령’ 중 ‘All I ask of you’를 듀엣으로 선사하며, 바리톤 최대우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을, 소프라노 김은정·테너 김병도가 영화 ‘알라딘’ 삽입곡 ‘A Whole new world’를 들려준다.

이어지는 무대에서는 소프라노 박인경이 애니매이션 ‘겨울왕국2’ 삽입곡 ‘Into the unknown’을 선보이며 마지막으로는 울산시립합창단이 ‘희망을 만드는 사람이 되라’와 ‘거위의 꿈’ ‘붉은 노을’을 통해 감동과 희망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울산시립예술단 관계자는 “지역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 합창에 대한 친근감과 아름다운 감성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울산시립합창단의 하모니를 통해 따스함과 행복이 가득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석 5000원. 275·9623.

석현주기자 hyunju021@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