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펄케어(PEARLCARE)가 2020년 신제품 프리미엄급 LED마스크를 출시한 기념으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들에게 신세계 2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베스트 리뷰 1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1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의 참여 방식은 사진 및 영상을 3개 이상 올리고 별 5개를 체크한 뒤, 실제 사용 후기를 200자 이상 작성하면 된다. 카페나 블로그 등 많이 남길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가정용 의료기기인 IPL과 초음파와 냉온 겸용 갈바닉으로 유명한 소닉 뷰티디바이스 이후 출시되는 펄케어 LED마스크는 안전성과 최선의 기능 구현을 위해 약 1년의 개발 과정을 거쳐 출시되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피부임상센터에서 인체적용 시험과 피부관리용 KC인증을 받았으며, RoHS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 인증까지 완료하여 인체에 유해한 물질 사용을 최대한 배제하였다고 한다. 펄케어 LED마스크는 LCD창으로 사용 모드 및 사용 시간 그리고 배터리 잔량까지 확인할 수 있다.

펄케어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에 닿는 자재는 100% 국내 부속품으로만 생산되며, 이와 관련된 공정은 모두 국내에서 전량 생산 및 제조하여 제작된다. 원가부담은 전혀 고려하지 않고 오로지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 개선에 초점을 맞춰 더 나은 기획과 설계, 효과에 집중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시력보호안경(아이쉴드)를 장착하여 LED 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한다. 블루라이트도 안전하게 차단하기 때문에 안구 건강해 해가 되지 않으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자체 라돈 수치 측정 진행 결과 기준치 대비 현저하게 낮은 수치로 측정되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6가지 광원으로 사용 가능한 펄케어 LED마스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리뷰 이벤트 확인은 펄케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