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에 대한 남성들의 끊임없는 관심에 인기 코스메틱 브랜드 로하셀(LOHACELL)에서 남자화장품 라인인 ‘올데이 래스팅 세럼비비’를 출시했다.

로하셀(LOHACELL) 담당자는 “남자화장품의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남자화장품에 대한 구매율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 것 같다.”며, “’올데이 래스팅 세럼비비’는 남성들의 피부톤에 맞춘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하셀(LOHACELL)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