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스텐스, 덕시아나와 함께 세계 3대 침대로 꼽히고 있는 히프노스가 2020 새해 프로모션으로 최대 30%할인을 진행한다.

히프노스는 1900년대 에드워드 시대부터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영국왕실공식인증을 수여받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버킹엄궁전, 윈저성, 세인트제임스성, 켄싱턴궁전, 발모랄성, 샌드링엄하우스궁전, 홀리롯하우스 궁전 등 왕가의 모든 거주지에 공급하고 있는 유일한 침대매트리스이다.

영국왕실의 공식인증은 탁월한 제품의 가치와 기업의 이념까지 선별해 5년마다 재갱신해 수여하게 되는데 버버리, 벤틀리, 랜드로버, 로얄샬루트 등과 나란히 한 히프노스는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며 그 명성을 잇고 있다.

리스보로 지방에서 수공예 침대장인이 직접 수제작하고 있는 수입침대 매트리스 히프노스는 17회전의 UltrasensTM 럭셔리 포켓스프링 위에 알파카, 울, 말총, 모헤어, 캐시미어, 파시마나와 같은 자극이 없는 천연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 또한 농업에 대한 윤리적이고 책임감이 있는 접근법으로 동물의 복지와 환경에 대한 실천을 하는 농가들의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국침대 브랜드 최초로 탄소발생제로를 지키며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궁극적으로 침대의 모든 재료는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어 미래 세대까지 지속될 수 있는 삶의 방식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혼침대, 혼수침대로 인기가 가장 많은 필로우탑과 아피니티울 매트리스와 에밀리, 이소벨라 침대프레임을 세트 구매 시 30%할인이 적용되고 있으며, 또 침대 매트리스만을 구매 시 15%할인이 적용되고 있다. 또한 최근 모션베드를 런칭하며 런칭기념 추가 200만원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히프노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히프노스 아이파크백화점, 히프노스 강남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