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에 위치한 풀빌라펜션 모켄풀빌라리조트가 애견 동반여행 시 가볼만한 숙소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안면도는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태안 빛축제가 365일 열리고 있어 낭만적인 빛과 향긋한 바다내음이 어우러져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도 좋다. 그 외에도 안면도 휴양림이 있어 힐링하기 좋으며, 공룡 박물관, 수덕사 등이 인근에 있어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기도 좋은 곳이다.

최근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가족도 늘고 있는데, 안면도 모켄풀빌라의 경우 애견도 동반 숙박 가능한 펜션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애견들이 뛰어 놓기 좋은 탁트인 정원과 높고 넓은 객실, 테라스와 바비큐장,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

모켄풀빌라는 특히 2012년 대한민국 건축문화대전 국무총리상, 국토해양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는 건축학적으로 돋보이는 외관이 특징이다. 드라마 ‘비밀’, ‘더 킹 투 하트’,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에서도 장소 제공을 한 바 있는 해당 풀빌라는 보는 방향에 따라 달라지는 기하학적 구조와 객실별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는 공간 배치가 특징이다.

또한 펜션 내 야외 수영장이 요즘 핫플레이스 천국계단이 있어 아름다운 건축물과 안면도의 자연을 느끼며 수영을 즐길 수 있고, 펜션 내 디저트 카페가 있어 사랑하는 이들과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를 즐길 수도 있다.

아울러 높은 천장이 주는 개방감과 공간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객실 내부에도 전망이 탁 트인 실내 수영장이 따로 준비되어 있다.

현재 해당 펜션에는 애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상품과 그 외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안면도 여행 시 가볼만한 곳 등 여행 알짜 정보 또한 제공하고 있다.

안면도 펜션 및 여행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켄풀빌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