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사태가 확산되면서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의 걱정도 커지고 있다. 특별히 이번에 진행하는 ‘천생연분닷컴’ 서울웨딩페어에서는 코로나19 감염을 막기 위해 예방 행동 수칙을 준수한 안전 사항 대처로 예비 신혼부부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세심한 신경을 기울이고 있다.

서울웨딩페어 박람회 내용 또한 충실하게 준비되어 있다. 럭셔리 수입 드레스 스드메 패키지를 최대 68% 할인 특가, 웨딩홀 최대 500만원 할인, 국내 유일 인기 신혼여행지 TOP 14곳 최대 150만원 할인, 자유여행(에어텔) 한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되어있다. 서울웨딩페어 박람회 방문 시 방문 사은품을, 상담 시 상담 사은품을, 계약 시 계약 사은품까지 고가 상당의 상품으로 추가 증정해주며, 상담을 받은 횟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상담 선물 이벤트로 박람회 한정 4곳 이상 상담 시 100쌍 한정 보라카이 또는 세부 커플 여행권을 증정한다. 해당 여행권은 3박 5일 무료 숙박과 차량, 식사, 체험다이빙, 전신마사지, BBQ 디스커버리 투어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전문가 1:1 맞춤상담, 다양한 할인혜택, 실용성 있는 사은품 증정 등, 높은 퀄리티와 만족도 제공으로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20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까지 13억원이 가입되어 있어,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다. 더불어, 편안한 신혼여행을 위해 업계 유일 항공권 자체발권시스템(IATA BSP SYSTEM)도 보유하고 있다.

서울웨딩페어 중에서도 대규모 웨딩페어 박람회로 개최되며, 1차는 2월 29일 ~ 3월 1일, 2차는 3월 7일 ~ 8일 모두 특급 강남 삼정 호텔에서 진행한다. 서울웨딩페어 박람회는 두 차례 기간 동일한 혜택과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신청, 방문, 상담이 모두 무료이다.

자세한 일정과 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