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계정에 댓글로 박스 이름 남기면 자동 참여 가능
- 월간임신 입덧박스 및 유기농 트리트먼트, 워터보틀 선물 증정

 

임신 출산용품 구독 서비스 월간임신이 코로나 19로 인해 외출하기 두려워하는 임산부들에게 임신 출산에 필요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간임신은 임신ㆍ출산 선물 큐레이션 스타트업 빌리지베이비(대표 이정윤)가 운영하는 임신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이다.

임산부 및 가족,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월간임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동영상을 캡쳐한 후 댓글로 박스 이름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한 사람은 클로라 무알콜 가글, 잇미 천연치약 2종, 켄트 초미세모칫솔, 스마트톡, 야미얼스 입덧캔디, 미주라 비스켓, 캐스캐이드 탄산수 등 임신 초기 입덧에 효과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월간임신의 베스트셀러 ‘월간임신 입덧박스’와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한 ‘인비아포테케의 유기농 트리트먼트’, 그리고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BPA Free ‘워터보틀’을 받게 된다.

빌리지베이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우울할 수 있는 임신 기간에 유쾌함을 불어넣고자 하는 빌리지베이비의 철학을 담고 널리 퍼뜨리기 위해 기획되었다”면서 “단순한 선물 서비스에 그치지 않고 임산부의 유쾌한 임신 및 육아 과정을 응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빌리지베이비는 월간임신 외에도 임신 출산 단계별로 임산부가 알아두면 좋을 정보를 ‘빌리지베이비 매거진’을 꾸준히 발행하고 있다. 빌리지베이비 매거진은 임신부 요가, 임신과 태교, 분만 과정 이해, 모유 수유 성공법과 신생아 관리 방법, 산욕기 관리, 산후우울증 극복하기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임신·출산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 부모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