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전개 중인 독일 항산화 스킨케어 브랜드 ‘엠아잠’이 베스트셀러 ‘퍼펙트뗑 & 틴티드 데이 크림’ 패키지를 CJ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오는 28일 오후 1시 50분부터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퍼펙트 뗑 플러스 레티놀’과 ‘레스베라트롤 틴티드 데이 크림’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퍼펙트 뗑 플러스 레티놀’은 타임머신 크림으로 불리는 엠아잠의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로, 눈에 띄는 피부 결점을 시각적으로 보정해주는 프라이머 기능과 함께 주름 기능 개선 성분 포함으로 꾸준한 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함께 사용 가능한 ‘레스베라트롤 틴티드 데이 크림’은 NT(Navigation Technology) 50 기술로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레스베라트롤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설계되었으며, 보습과 더불어 매끄러운 피부 결 연출이 가능한 스킨케어에 컨실러 기능을 더한 크림이다.

지난 20여년간 최고 품질 포도 원료를 통해 항산화 성분 연구를 이어온 엠아잠은 자연 친화적 용법을 통해 천연 항산화제로 알려진 OPC(Oligomere Pro Cyanidyne)를 추출하여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브랜드 담당자는 “엠아잠은 세계적으로 검증된 품질과 더불어 최근 국내 트렌드인 비건 화장품인 점으로, 홈쇼핑을 통하여 국내 소비자층에게 친숙하게 다가설 것”이라고 전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