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이 개원의를 위한 ‘무료 개원컨설팅’을 제공하며 종합적인 의료 포털 사이트로 성장하고 있다.

‘더마몰’은 피부과 전문 종합쇼핑몰로 피부과와 성형외과, 일반 병의원 소속 의사 회원을 8천여명 넘게 보유하고 있다. ‘더마몰’은 레이저기기와 필터, 아쿠아필링기, 실리프팅 등 각종 피부미용기기 및 관리실 장비, 의료기구와 피부과소모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 제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베스트제품 탭을 이용하면 인기 상품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신 의료기기부터 수요가 많은 중고 의료기기까지 여러가지 선택지를 제공한다. ‘더마몰’에서는 자체 심사 기준을 통과한 정품 의료기기만 취급하기 때문에 회원 만족도와 신뢰도가 높게 형성되어 있다.

수년간 의료기기쇼핑몰로 입지를 다져온 ‘더마몰’은 개원의들과 거래 경험을 토대로 ‘무료 개원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병원 입지 컨설팅부터 개원에 필요한 각종 의료용품과 의료기구 구입, 의료장비 세팅 등 세부적인 내용까지 지원하며 신속하고 편리한 개원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피부과 개원시 필요한 초도물품 200여 종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개인초도 물품 서비스’를 통해 편의성을 한 층 높였다.

‘더마몰’ 관계자는 “의료용품 판매점으로서 쌓아온 의사 회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보다 전문적인 개업 지원 서비스를 펼치는 의료 포털 사이트로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의료 장비와 의료소모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더마몰’ 공식 홈페이지는 의사 회원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각종 의료 뉴스나 세미나 소식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