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때문에 해외로 나가는 하늘길이 막히면서 김포공항과 인천공항에 국내여행으로 발길을 돌린 여행객들의 인파로 북적이기 시작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인 문화 주차장은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님들의 김포공항 주차비의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무료주차 이벤트를 주말 공휴일 뿐만이 아닌 평일도 가능하게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이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으로 오른 뒤에 문화 주차장 무료주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비싼 김포공항 주차비 때문에 자차로 이용하던 고객들도 할 수 없이 대중교통이나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는 것도 부담스러운 주차요금 때문이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장은 만 차인 경우가 대부분 이어서 주차 자리를 찾아서 헤매는 시간이 상당하고 자리가 있더라도 김포공항 국내선 출국장과 멀리 떨어진 곳에다 주차를 하고 더운날은 많은 짐을 가지고 김포공항 출국장까지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도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은 김포공항 공식 주차대행 한곳만 제외하고는 불법적으로 영업하는 업체이다. 따라서 형법으로도 벌금이 부과되지만 아직까지 이런 현실을 모르는 소비자들이 대부분이기에 주차장도 제대로 갖추지 않고 실내주차장 사진과 허위 광고글로 고객들을 속이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는 게 현실이라고 관계자가 전했다.

고객들이 눈으로 직접 확인도 못하고 광고성 글에만 의존하다 보니 이런 불법 주차대행업체들이 아직까지 난무하는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김포공항 문화 주차장은 이런 불법적인 영업이 아닌 합법적인 형태로 30년 이상 한 장소에서 영업을 한 업체이다 보니 더욱더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김포공항 문화 주차장은 김포공항 국내선, 국제선을 셔틀로 3분 정도의 접근성으로 뛰어나며 직접 고객이 차량을 주차하고 차량 키를 가지고 갈 수 있어 더욱더 신뢰감을 주기도 한다.

김포공항 문화 주차장의 자세한 혜택과 주차장 문의는 문화 주차장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