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포인트짐 가좌점에서는 4월에 회원권과 PT를 동시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터닝포인트짐에서 이래적으로 한번도 없었던 저렴한 할인이벤트로 4월한정으로 진행된다. 헬스, 무비싸이클링, 전종목은 최대 30%, 기구필라테스는 최대 20% 할인이 적용되어 지금까지 가장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PT도 마찬가지로 단 한번도 없었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면역력 증진을 위해 가벼운 운동을 30분이상 해야하기 때문에 센터 방문 사전 예약시 세미PT 2회를 지원해준다. 또한 2,3월에 모집중이었던 바디챌린지도 4월에 진행한다. 게시판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재미있는 이벤트가 될 것 같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터닝포인트짐 가좌점에서는 코로나 여파로 회원들의 의무체크사항을 더욱 꼼꼼히 진행하고있으며 센터 하루 4회이상소독 및 방역 환기를 진행하며 마스크착용후 입장으로 항시 체크하고 있다.

회원입장시에 반드시 코로나19 문진표를 성하게 하고 있으며 비접촉체온계로 회원들의 체온 체크 또한 필수로 진행하고 있다. 하우젠 전해수기와 연무기를 사용하여 센터 소독 및 방역에 신중을 기하며, 사용자간 거리2m 유지로 사회적 거리두기 또한 실천하고 있다.
 
터닝포인트짐 가좌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상담과 네이버톡톡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