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비가 2018년도 12월부로 전반적인 공영주차장 주차비가 인상됨에 따라 현재까지도 김포공항을 방문하는 자차이용객들의 주차비 부담이 적지 않다.

특히나 김포공항 장기주차장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의 경우 주차비 부담이 적지 않다고 전했으며, 이로인하여 자스민파킹은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관계자는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비롯한 티몬 등 다양한 소셜커머스를 통하여 김포공항 주차비를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다" 라고 전하며, 이어 "당사는 실내주차장 100% 제공하여 최근 불법주차대행업체를 통해 피해사례를 입는 경우가 많은데, 대부분 야외주차장에서 생긴다."라고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장 자스민파킹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음과 동시에 차량의 입고부터 출고시에 발렛전용앱을 통하여 사진촬영부터 영상촬영 등 고객과 기사간의 불신을 줄이기 위해 내부적으로 시스템을 정비하고 있으며, CCTV 24시간 가동을 통하여 불미스러운일을 방지하도록 철저하게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평일 8천원대의 주차비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주차비 부담을 줄임과 동시에, 다양한 소셜커머스 기반의 제휴를 통하여 다방면의 할인행사를 앞으로도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인천공항 주차대행 주차비와 관련된 할인이벤트도 진행할 방침인 자스민파킹은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