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시남양동371-24번지 일대 및 마도면두곡리 일원에 공급예정인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5차’가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중이다.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5차’는 지하 2층~지상 23층 총 2,310세대(예정)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로 전용면적 64㎡, 76㎡, 84㎡로 구성되며, 전 가구 남향위주 배치와 4Bay 판상형과타워형으로 설계되어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다.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5차’는 3.3㎡당 700만원대로 저렴하게 공급되어 안산, 화성 전세, 월세 수요자들이 내집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라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단지 내 예술조형물과 바닥 분수가 어우러진 커뮤니티 광장과 계절의 변화를 만끽할 수 있는 조화원과 건강쉼터, 배트민턴장, 어린이놀이터 등이 조성되며, 헬스, 요가, 에어로빅 등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가 들어선다. 이밖에 키즈센터, 실버센터 등이 조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한화그룹의 최첨단 화성 바이오벨리 산업단지, 마도지방산업단지, 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 등 다양한 첨단 기업들의 입주가 계획되어 있어 직주근접 단지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주변생활편의시설로는 화성시청, 화성서부경찰서, 복합 문화센터, 대형마트, 남양뉴타운, 관공서 등 상업지역이 인접해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교육여건으로는 단지 인근에 동양초등학교, 남양중학교, 남양고등학교 등이 위치해 학군이 잘 조성되어 있고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교통여건으로는 인근에 서해안복선전철 화성시청역이 예정되어 있어 이를 이용하면 안산까지 10분대, 여의도까지 약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비봉IC, 남양IC도 가까워 서울 도심까지 접근성이 좋고 인천~안산~평택 등 서부권 진출입이 용이한 39번, 15번, 153번 국도가 있으며 2020년 개통을 앞둔 송산-동탄간 고속도로(제2외곽순환도로)와도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5차’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조합원 자격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자로 무주택 세대주 또는 전용면적 85㎡ 이하 1채 소유한 세대주로 20세 이상 단독세대주이면 가능하다.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5차’는 4월 주택홍보관을오픈하고, 현재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