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씨앤씨앤’(C&CN, 대표 송문준)의 홈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저스트고고'는 슬리핑 세럼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슬리핑 세럼 마스크는 피부 고민별 5가지 맞춤형 케어를 통해 밤 사이 집중 세럼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1일 1포를 2주 동안 사용하면 된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세라좀은 5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개선&미백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시카 역시 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시카 성분이 들어있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손상 개선과 수분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화이트는 리포좀화한 10가지 비타민 성분이 들어 있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징크 또한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과다한 피지 분비와 각종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저스트고고는 슬리핑세럼마스크 런칭 기념으로 공식 쇼핑몰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슬리핑세럼마스크 구매 시 20% 할인과 더불어 트라이얼 키트(5EA),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오는 4월 28일까지다.

저스트고고 관계자는 "저스트고고 슬리핑세럼마스크는 해외에서 먼저 인기를 얻고 국내에 출시되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앞으로 글로벌 홈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