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국내 자동차 용품 전문 기업 ㈜아임반에서 K7프리미어 전용 양문형 콘솔쿠션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양문형 콘솔은 양쪽으로 열리는 특유의 개폐방식으로 두꺼운 쿠션을 올리게 되면 개폐에 문제가 발생했다. 아임반은 이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특허 디자인을 출원했으며, 수십번의 샘플링을 진행해 K7 프리미어에 적합한 최적의 두께인 20T(2cm)로 콘솔쿠션을 제작했다.

또한 스판덱스 밴드를 이용해 순정 콘솔박스에 쿠션을 덮어 씌운 뒤 두 개의 플라스틱이 결합하는 방식으로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콘솔쿠션 밑판에 논슬립 원단을 적용하여 한번 더 단단하게 고정해 흔들림을 줄였다.

아임반 K7프리미어 전용 양문형 콘솔쿠션은 곡선을 따라 완성되는 정교한 시그니처 오리지널 S퀄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순정 콘솔과 심도 깊은 일체감을 주는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게 적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모노블랙, 다크브라운, 새들브라운, 웜그레이 네 가지 컬러로 준비되어 있으며, 모두 K7프리미엄 순정 콘솔과 유사한 컬러로 제작됐다.

아임반에서는 K7 프리미어 양문형 S콘솔쿠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월 27일까지 자동차 동호회 및 아임반 온라인 스토어에 후기를 작성한 10명을 추첨하여 아임반이 직접 제작한 실내 가죽 슬리퍼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자동차 동호회에 후기를 작성한 경우, URL과 해당 페이지를 캡처해서 아임반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5월 8일(금) 아임반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7프리미어 전용 양문형 콘솔쿠션 출시를 기념하여 프리 오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오더 기간인 4월 10일(금) 오전 10시부터 15일(수)까지 해당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오더 기간 종료 후에는 정상 금액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K7 프리미어 양문형 콘솔쿠션과 더불어, 제네시스 GV80 전용 자동차 용품과 벤츠 C클래스와 E클래스 전용 자동차 용품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임반 K7 프리미어 전용 양문형 콘솔쿠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임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