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1: 에티튜드 토이 클리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외부 활동을 자제하게 되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졌다. 이에 따라 집콕 육아 기간이 장기화 되면서, 에티튜드에서 안전한 실내 바이러스 예방과 더불어 새로운 놀이 아이템이 될 수 있는 집콕 육아 필수 아이템을 제안한다.
 
집에서 세균이 가장 잘 번식하는 곳은 수세미도, 행주도 아닌 장난감이다. 아이가 집에 머무르며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시간이 길다면 필수적으로 토이클리너를 사용해 장난감을 세척해주는 것이 좋다. 에티튜드 토이클리너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뿌린 뒤 물로 헹굴 필요 없이 사용 후 마른 헝겊으로 닦아내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물로 세척하기 어려운 보행기, 소서, 아기체육관에 사용 가능하다. 물이 들어가면 안 되는 기계식 장난감, 나무 블록 등은 헝겊에 스프레이를 묻혀 닦아내면 된다.

또한 항균 시험을 완료하여 물티슈나 물로만 닦기에는 찝찝했던 장난감을 안심하고 세척할 수 있다. 아이들이 쉽게 입에 대는 장난감인 만큼, 에티튜드 토이클리너는 코코넛, 옥수수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였고, 석유계 화학계면활성제, 변성알코올, 유해성 방부제, 향료 등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이다. 외출 시에 소량을 덜어 휴대 시 아기가 떨어트린 장난감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에티튜드에서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에티튜드 상품 구매 후 상품평 업로드 시 응모만 하면 토이클리너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토이클리너 사용 기회를 제공한다.
 

▲ 사진2: 리틀리브즈 버블 바스

 
집콕육아에 새로운 놀이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리틀리브즈의 버블바스를 추천한다. 리틀리브즈 버블 바스는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도 놀면서 씻을 수 있어 엄마 아빠도 편리할 뿐 아니라 거품놀이도 가능한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전성분 공개 EWG 그린등급의 순한 성분임에도, 풍성한 거품과 자연유래 모링가 씨앗으로 좋은 세정력을 제공한다. 리틀리브즈 버블 바스는 오랜시간 물에서 놀면서 피부에 닿는 만큼 저자극 성분이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 피부에 건조하지 않은 워시 제품이다. 귀여운 캐릭터 패키지와 함께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과일 향으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제품이다.
 
한편, 에티튜드는 최근 안전성 강화를 위해 ‘책임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며 더욱 엄격해진 품질 관리 기준을 마련했다. 에티튜드는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욕실클리너, 토이클리너 등 각종 생활용품부터 핸드워시를 포함한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아기바디워시, 아기로션 등 베이비 전용 라인인 ▲베이비리브즈부터 2in1 키즈 샴푸&워시, 컨디셔너, 버블바스 등 어린이의 행동 특성에 맞춘 키즈 라인인 ▲리틀리브즈, 자연유래 성분의 샴푸와 컨디셔너 등 온 가족을 위한 퍼스널 케어 라인인 ▲수퍼리브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핸드솝을 포함한 에티튜드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