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학이나, 인턴쉽 또는 영어캠프 등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믿을 수 있는 전문 서비스 업체를 찾는 것이다. 학교 및 업체 선택에서부터 등록과 현지생활에 이르기까지 각종 복잡한 행정 처리 외에도 현지 정보를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해줄 전문가의 역할은 특히 초보 유학생들에겐 멘토 역할만큼 중요하다.
 
7개의 전문교육계열사를 운영하고 있는 30년 전통의 교육전문그룹 ㈜매경아이씨의 유학전문 브랜드인 ‘감자유학’은 탄탄한 재정을 바탕으로 당일계약 송금 원칙, 공정거래위가 명시한 표준 약관 계약서 작성, 믿을 수 있는 학교와의 협약 체결, 학비보장 제도, 수업 보장증서 발급, 24시간 안심전화 서비스 등을 통해 어떠한 경우에도 유학생이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법적, 행정적 서비를 제공하는 유학 전문업체이다.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공항 이용 방법, 입국 심사, 숙소 알선, 통장 개설, 휴대폰 개통 등 초기생활 정착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여 유학생들의 빠른 현지 적응을 도우며, 국내 17개, 해외 15개 센터의 국내외 32개의 네트워크를 통해 학생들이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필리핀, 몰타 등 다양한 국가에서 경험을 넓힐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감자유학은 약 3,000여개 이상의 해외 파트너 교육기관과 협력하고 있으며, 10년 이상의 전문가들이 정확하고 빠른 유학정보 및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매년 국내 최대 규모인 세계 10여 개국의 총 200개 이상의 교육기관과 함께 해외 유학박람회를 개최하여 분야별 전문가 세미나, 1:1 유학 컨설팅을 비롯해 감자유학만의 수속비 및 학비 할인, 학교별 장학 혜택, 최대 장학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에서 ‘유학 부문 대상’ 을 수상 한 감자유학은 특히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유학생 개개인의 특성과 니즈에 맞는 최적의 국가와 도시 선택, 실력에 따른 프로그램 및 구체적인 유학 플랜을 제시하여 성공적인 유학 로드맵을 제공한다.
 
감자유학 홈페이지에는 사진과 함께 올라온 8,200건이 넘는 현지 리포터들의 리얼 스토리가 있어 예비 유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 제공 및 신뢰도를 쌓아왔다.

감자유학 유일철 대표와 유학 전문 컨설턴트들은 “대한민국 최고의 유학 서비스 전문가 집단이라는 자부심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