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전문점 일차돌이 오는 28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27회 2020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소고기 전문점 창업 노하우를 공유하며 다양한 창업지원 혜택을 안내할 예정이다.

일차돌은 육류 전문 프랜차이즈에 남다른 강점을 보유한 서래스터의 브랜드다. 서래스터는 지난 2000년대에도 갈매기살 전문점 ‘서래갈매기’를 런칭하여 성공한 주인공이다. 10년 넘게 육류 전문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며 축적한 노하우와 안정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일차돌을 런칭했으며 2018년 1호점 개설 이후 지금까지 100호점 넘는 가맹점을 오픈했다.

일차돌은 가맹점주의 초기 창업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초기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6무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6무 정책이란 교육비, 오픈 물품비, 가맹비 등을 전격적으로 면제해주는 내용이며 다른 업종에 비해 고액의 초기 자금이 필요한 고깃집 오픈을 한결 쉽게 만들어 준다.

소고기전문점 일차돌은 차돌박이, 곱창, 막창, 대창 등 다양한 인기 메뉴를 꾸준히 출시하면서도 안정적인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일차돌의 비법을 많은 예비창업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창업박람회 현장이나 서래스터 일차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