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동구점은 27일 4층에 아울렛 형태의 한섬복합매장 한섬F/X(FASHION EXCHANGE)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동구점은 27일 4층에 아울렛 형태의 한섬복합매장 한섬F/X(FASHION EXCHANGE)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섬F/X에는 타임, 타임옴므, 오브제, 시스템, SJSJ, O’2nd 총 6개브랜드가 입점하며, 한섬 대표브랜드의 1년차 이월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맞이해 다양한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현대백화점카드로 오는 6월7일까지 40만/80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 1만/2만원 현대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며, 31일까지 단일브랜드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300명에게 6000원 식품관 구매권을 증정하는 ‘SNS 업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섬F/X관련 사진 또는 동영상 촬영 후 해시태그 #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 #한섬F/X 등을 개인 SNS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현대백화점 동구점 관계자는 “울산지역 최초 한섬F/X오픈 시기에 맞춰 다양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한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우사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