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네츄럴메이드

네츄럴메이드가 개그우먼이 김지민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네츄럴메이드 관계자는 "예능, 교양프로그램을 통해 똑소리나는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는 김지민의 모습이 회사의 이미지와 잘 맞아 뮤즈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네츄럴메이드가 국내에 론칭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들이 좀 더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네츄럴메이드는 김지민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하는 기획전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6월 1일부터 7일까지 '현대H몰', 6월 8일부터 14일까지 공식몰인 '메이든마켓'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기획전을 펼치며, 1일부터 공식 SNS채널인 '메이든마켓'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모델 기념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개그우먼 김지민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한 네츄럴메이드는 편안하고 유쾌한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화보속 건강하고 네츄럴한 이미지를 자아내는 김지민은 네츄럴메이드의 브랜드 신뢰감에도 큰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네츄럴메이드는 20여 년간 온라인시장과 홈쇼핑채널에서 매일유업, 광동제약, 연세우유 등의 신뢰받는 제품을 유통함과 동시에, 캐나다의 자미에슨(Jamieson), 프랑스의 페디아키즈(Pediakids)와 같은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공식 수입하여 판매하는 기업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