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마켓 호브로 홈건 ‘무선 마사지건’, SNS 인기템 최저가

뷰티 전문 홍보대행사의 여성 마케터들이 직접 고른 SNS 대란템을 판매하는 ‘프렌즈마켓’에서 ‘호브로 슈퍼 무선 파워 마사지건’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렌즈마켓’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10,000원 적립금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여 ‘호브로 무선 파워 마사지건’을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마사지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장시간 같은 자세로 오래 앉아 있는 습관, 잦은 휴대폰 사용 및 잘못된 자세 등으로 쌓인 피로를 풀고자 마사지기 구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셀프 케어 증가 및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인기를 끌게 되면서 가성비 마사지건, 홈건 등의 주제로 된 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호브로 무선 전동 파워 마사지건’은 고가 마사지건과 동급인 분당 회전 수 3500RPM의 강력한 성능, 1500mAh 슈퍼 파워 고출력 배터리가 2개 탑재돼 있어 더 강력하고 오래가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프렌즈마켓의 가입 적립금 사용 시 6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 마사지건으로 인기다.
 
더불어 자주 사용하는 마사지 강도를 6단계로 제공해 맞춤 근육 마사지가 가능하며, 4종의 헤드를 교체하여 보다 세밀한 셀프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프렌즈마켓’을 통해 실제로 구매한 소비자들은 “가성비가 최고인 마사지건”, “집에서 편하게 마사지 할 수 있어서 좋아요”, “효도 선물로 최고”라는 등의 후기를 남겼다.
 
프렌즈마켓에서는 또한 기존 마사지건의 1/2 사이즈인 ‘호브로 슈퍼 미니 무선 파워 마사지건’도 10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 가장 작은 사이즈의 마사지 건으로 보다 더 가볍게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작지만 강력한 파워로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호브로 미니 마사지 건은 아이폰 사이즈와 동일하여 특히 여성 및 어르신들이 부담 없이 사용 가능 해 선물용으로도 인기며, 경량화된 기기를 통해 사용자의 니즈에 맞게 맞춤형 마사지를 집이나 사무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관련 ‘호브로 무선 전동 파워 마사지건’과 ‘호브로 슈퍼 미니 무선 파워 마사지건’ 제품은 ‘프렌즈마켓’을 통해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