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고령화가 지속되는 가운데 관절과 건강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영양제작소에서  관절에 좋은 영양제 그린조인트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영양제작소의 강화된 멤버십 혜택으로 적립금 지원을 꼽을 수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 가입 시 적립금 3,000원을, 첫 상품 구매 시 적립금 5,000원을 각각 지급받는다. 아울러 지인 회원 3명을 추천하여 가입 완료할 경우 적립금 5,000원을 추가로 받는다.
 
제품 구매 후기, 포토 구매평 작성 시 사은품도 제공받을 수 있다. 초록잎홍합 제품 구매 후 공식 홈페이지 후기 게시판에 5줄 이상의 상품평을 남기면 적립금 1,000원을 제공받는다. 이어 초록잎홍합 제품 구매 후 직접 촬영한 사진과 함께 포토구매평을 등록해 영양제작소 카카오톡 채널 또는 네이버 톡톡으로 캡쳐하여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한 고객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롭스 상품권, 롯데모바일 상품권 중 하나를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영양제작소 관계자는 "글루코사민 또는 초록홍합 등을 검색하면 효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니 검색하여 성분의 장점들을 확인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영양제작소에서는 뉴질랜드 그린홍합 관련 영양제 외에도 여러 가지 영양제를 판매하고 자세한 내용은 공식쇼핑몰을 들어가면 확인 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