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핵심요약집과 4주 완성 핵심 비법서 ‘합기공’ 공인중개사 교재 등 공인중개사 시험을 마무리할 수 있는 과정들을 제시하고 있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인강은 2020년 시험일정 준비에 적합한 최신 내용이 반영되어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5~6인, 총 34인 교수진의 학원 실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책을 집필하여 수험생들에게 수준 높은 저자 직강을 선보이고 있으며, 수험생들의 질문에 답변을 해 주는 등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공인모에서 10/31 시행하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위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풀이, 4주 완성 핵심 비법서 ‘합기공’ 특강, 빈출 지문 특강 및 핵심요약 강의까지 빈틈없는 마무리를 위한 과정들을 전개 중이다. 모든 강의는 교수진이 집필한 공인중개사 책과 함께 볼 수 있다.

또한 이를 활용하여 앞으로 남은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내 동차 및 1차 단기합격 확률을 높이는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모션 3종을 진행 중이다.

‘합기공’교재가 주축인 ‘합기공 패키지’와 과목별 기본서가 중심인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는 5개월 동안 동차 합격을 가능케 하는 3~4단계 마스터플랜을 제시한다. 이는 과목별 이론부터 문제 풀이에 필요한 응용력 및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통한 실전 감각까지 쌓을 수 있는 과정이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 합격의 가능성을 높여주는 ‘스피드러닝반’도 론칭, 이 역시 3단계 마스터플랜을 따를 수 있도록 하였다. 기본서로 이론을 탄탄하게 한 후, 빈출 지문과 예상 문제를 확인하고 풀 수 있도록 하는 과정이다.

각 패키지의 구매자들에게는 패키지에 해당되는 공인중개사 교재 및 1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모션의 구매 기한은 6/10(수)까지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는 이 외에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를 통해 초보 학습자들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및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했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합격후기는 매해 약 500여건 꼼꼼하게 작성되고 있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독학으로 시험 준비를 하는 이들을 위한 공인중개사 난이도, 연봉, 전망과 같은 수험 정보들도 게재했다.

한편, 공인모는 3년 연속 네이버 대표 카페로 선정된 곳으로, 고양시 덕양구 일산공인중개사학원 화정공인모법학원을 비롯해 인천 주안, 창원 등 전국 10군데 직영 및 가맹 학원들을 운영 중이며, 각종 이벤트와 개강 소식에 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