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 '창업'을 시작할 때는 많은 문제들을 마주한 예비 창업자들은 좌절하고 만다. 비용, 운영, 개선, 등 혼자서 감당하기 힘든 문제들이 예비 창업자들의 꿈을 가로 막고 있다. 이에 많은 예비 창업자들은 '요즘뜨는체인점'으로 창업에 도전하고 있다. 많은 업종 가운데 특히 '주점창업'은 계절과 경기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아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인기 업종이다. 번화한 상권이나 동네 상권에서도 좋은 매출을 만들 수 있는 기반을 가진 '주점창업'은 여러 창업자들이 도전한다.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자, 다른 업종을 하던 현직 자영업자, 같은 업종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 등 '주점창업'에 도전하는 사람들은 다양하다. 

'실내포차창업'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요즘뜨는체인점' 한남동그집은 이런 다양한 창업자들에게 맞춤 창업 전략을 펼치고 있어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요즘뜨는체인점'으로 많은 문의를 받는한남동그집은 초보자들, 타 업종 자영업자도 걱정 없이 '주점창업'을 할 수 있도록 개업 전 슈퍼바이저에게 '1대1개별맞춤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요리, 서비스, 관리 등 모든 경영에 대해서 자세하고 완벽하게 배울 수 있고, 슈퍼바이저가 그간 많은 가맹점들을 오픈하고 관리하면서 터득한 '성공 노하우'까지 함께 전수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술집프랜차이즈한남동그집은 '실내포차창업'에 특화된 높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것은 바로 '수제안주'인데, 한남동그집의 모든 안주들은 손님들이 주문하는 순간부터 만들지기 때문에 한 번 맛본 손님들의 재방률이 굉장히 높다. 게다가한남동,그집의 안주는 약 50가지 정도로 다양하고 식사까지 가능한 메뉴도 있기 때문에 평일 방문률과 주말 방문률 모두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 이렇게 많은 손님들을 끌어들이는 높은 경쟁력을 가진한남동그집의 안주는 규모에 제한 없이 모두 높은 매출을 만드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때문에 큰 매장보다 비용 부담이 적은 '소규모술집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이한남동그집을 '요즘뜨는체인점'으로 찾고 있다. 

더불어 '소규모술집창업'자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술집프랜차이즈한남동그집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비용 부담을 확실하게 줄일 수 있는 금전 지원 제도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이다. 한남동그집은 '실내포차창업' 비용과 위험 부담을 동시에 절감시킬 수 있는 '창업 지원 제도'로 창업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본사에서 창업 비용의 일부를 지원하고, 지원해준 창업 비용은 매달 카드 할 부형태로 분할 납부를 받고 있어 부담 없는 '주점창업'이 가능하다. 한편,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현직 자영업자들에게는 가맹비, 교육비 면제와 각종 자재 및 인테리어 재사용 등 특별한 헤택이 마련되어 있다. 

약 10년에 가까운 경력을 바탕으로 '소규모술집창업', '실내포차창업'으로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위해 맞춤 창업이 가능한 요즘뜨는체인점한남동그집은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주점창업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