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영향으로 취업률이 낮아지고 있는 가운데, 개인의 성향이나 경력 등에 맞는 일자리를 찾는 것부터 취업까지 도와주는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의 관심도가 급등하고 있다. 이에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시험과목별 무료인강 및 수험 정보를 제공 중이다.
 
공인모의 직업상담사2급 인강은 올해부터 변경되는 필기 및 실기 출제 기준을 반영한 최신 강의로, 무료로 제공된다. 더불어 해마다 변경되는 제도와 법률, 직업상담사2급 기출문제, 난이도 분석 결과도 반영되어 있다.
 
이러한 직업상담사2급 인강을 이끄는 교수진은 EBS 등에서 강의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이 이끈다. 교수진은 직업상담사2급 필기 및 실기 교재를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였다. 또한 수험생들의 일대일 질문에 답을 하는 등 직업상담사2급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직업상담사2급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하여 2020년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 공부방법과 같은 수험 정보들을 게재했다. 아울러 직업상담사2급 연봉, 취업, 전망과 같은 내용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무료인강 외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군무원, 부사관을 포함한 총 20여 분야의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