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미지 전쟁’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기업이 이미지에 큰 공을 들이고 있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한 이미지 메이킹이 중요한데, 고객이 접속했을 때 해당 회사에 대해 이해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이다.

만약 이러한 부분을 신경쓰지 못한다면 예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목적을 제대로 전달할 수 없고, 이는 회사의 이익으로 이어지기 어렵다는 문제점을 낳는다. 세련되거나 가독성이 좋은 메인 화면이 아니라면 창을 닫아버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따라서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을 끌어올 수 있는 이미지가 중요하다.

이 가운데 홈페이지 제작 전문 애스케이솔루션이 사업주와 소통, 의리를 바탕으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어 주목받는다. 애스케이솔루션(SK솔루션)은 기업&업체가 원하는 디자인과 이미지를 반영해 최적의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있다. 트렌드에 맞는 홈페이지 디자인은 물론, HTML, CSS, JS 등 홈페이지 환경에 맞는 웹사이트를 제작 중이다.

애스케이솔루션은 또한 홈페이지 제작 전 제 작의도와 콘셉트를 명확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사업주와 원활한 소통을 이루고 있다. 이는 제작 시간을 줄일 수 있는 것은 물론,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최적화되어 가동될 수 있도록 하며, 방문율 및 재방문율을 높이기 위한 관리 시스템도 탑재하고 있다.

애스케이솔루션만의 특별한 점은 문자다. 고객 문의 전화로 고객을 응대하고, 자동응답 문자 전송을 통해 고객의 재방문을 편리하게 한다. 기업의 경우 문자 설정 후 자동응답으로 사용성이 편리하고, 광고효과와 재방문율 증가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SK솔루션 관계자에 따르면 “애스케이솔루션은 문자의리와 의리티비 등 꾸준한 홈페이지관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도상승은 물론 광고효과로 인해 재계약 율이 95%이상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말했다.

부산제주 담당 장윤광 팀장은 “홈페이지 제작 업체를 선택할 때는 제작 목적에 따라 한눈에 들어오는 메뉴 구조, 메인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면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사업주와 원활히 소통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한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