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45층 312세대(예정) 규모 아파트로, (주)서희건설이 시공 예정해 인기

홍천에 지하 3층~지상 45층, 총 2개 동, 312세대(예정)의 규모의 고층 주상복합 아파트가 들어선다. 이 단지는 홍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이 기대되는 ‘홍천 트윈타워’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공사 중 하나인 ㈜서희건설이 시공할 예정이다. 

㈜서희건설은 올 6월 기준 브랜드 평판 12위를 기록 중이며, 국내 지역주택조합아파트 건립 사업에서 독보적인 건설사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홍천트윈타워는 홍천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홍천의 중심에 자리해 다양한 장점을 누릴 수 있기 때문으로, 수준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단지 배치를 적용하며, 층고가 높아 일조권을 확보했다. 여기에 인기가 좋은 중소형 평형을 주로 구성한 것도 손꼽히는 장점이다. 

단지는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희망리 396-9번지 일원에 건립될 예정으로, 59㎡A, 76㎡A, 76㎡B, 79㎡A 등 총 네 가지 평면으로 구성돼 있다. 네 타입 모두 공간을 활용하기 좋은 우수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79㎡A타입은 개방감이 훌륭하며,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팬트리 공간이 제공돼 더욱 많은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친환경 주거지를 원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긍정적인 반응이 나오고 있다. 단지 북쪽으로 두개비산이 있고, 남쪽으로 홍천강이 흘러 배산임수의 명당 입지를 확보했기 때문. 전 세대에서는 두개비산 및 홍천강 조망이 확보됐다. 

생활의 편리함도 기대된다.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근거리에 홍천군보건소, 홍천읍사무소, 홍천 교육지청, 홍천 미술관, 홍천교육도서관, 홍천 아산병원, 홍천문화센터 등이 자리해 행정업무나 문화생활 영위가 편리하다. 도보 10분 거리에는 하나로마트(본점), GS 슈퍼마켓, 홍천 중앙시장 등도 자리해 있다. 가까이 홍천초등학교, 홍천중•고 및 홍천여고가 있어 교육 환경도 좋다. 

우수한 교통망도 품었다. 중앙고속도로와 서울~양양 고속도로 연계성이 우수한 단지로, 홍천읍내를 동서로 가로지르는 도로가 가까워 5번 국도, 44번 국도 진입이 편리하다. 춘천이나 원주에 빠르게 연결된다. 단지 근처에 홍천종합터미널이 있어 광역 간 이동하기도 편리하다. 

홍천 트윈타워 주택 홍보관은 6월 26일(금) 오픈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갈마곡리 일원에 마련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