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주차대행 sk주차장은 편리하게 자차로 공항 방문을 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 중 이다. 또한 김포공항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은 많은 이벤트 실시 및 할인권 지급으로 동시에 많은 혜택이 이루어지고 있다.

안전하고 믿을만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sk주차장 이벤트는 평일 기준 8천원, 주말 기준 1만3천원으로 부담이 안되는 주차요금을 제시하여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와 동시에 2일 이상 이용객에 한하여 발렛파킹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여 편리하게 공항으로 이동한다.

제주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는 반면 제주도에서는 많은 이들이 렌터카를 이용 한다. 이런 내용을 항상 생각하여 sk주차장은 제주도 렌트카 할인쿠폰을 전달 하고 있다. 렌트카 쿠폰 지급은 ‘카모아’ 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부담없이 이용 가능하다.

김포공항주차대행 sk주차장은 약 1.5km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 또한 뛰어나며 셔틀을 이용할 경우 공항과 3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

주차대행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혹시 모를 사고에도 대응이 가능하며,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앱을 통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sk주차장은 4시부터 24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좀 더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 문의로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