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좋은 원목가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계속 높아지고 있다. 올쏘퍼니처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다양한 원목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이비 원목침대의 경우 세련되면서 어디에나 어울리는 색감은 물론, 자연스러운 결 무늬가 살아있는 품질이 좋은 가구로 인기가 높다.
 
아이비 원목 침대는 아카시아 및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해 원목이 갖고 있는 특유의 유니크한 패턴과 색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곡선감이 살아있어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한편, 전체적인 디자인은 클래식하게 구현해 어떤 시대라 하더라도 무리없이 어울리는 특징을 가졌다.
 
집의 인테리어와 이질적이지 않고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특유의 디자인과 원목의 생김새 때문에 활용도 역시 높은 편으로, 베딩 및 조명에 따라서는 집과 어울리는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움 역시 갖고 있다.
 
올쏘퍼니처는 이러한 원목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디자인과 자재 선별, 가공, 제작 전 과정에 맞는 디자이너와 전문가가 투입되는 전문적이고 복잡한 제작공정을 거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타사와 비교해 월등이 많은 원목 창살 개수와 탄탄한 프레임 두께는 물론,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풍부한 지지목을 설치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울러 다양한 사람의 체형을 고려한 매트리스들도 구비해 보다 편안한 침구가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올쏘퍼니처는 “올쏘가 지닌 이러한 품질을 바탕으로 유명 브랜드에 납품하고 있어 기술력 또한 검증을 받았다”면서 “고객들의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퀄리티 있는 침구를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대로 선보이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