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생활체육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피트니스 산업이 성장하면서 단순 헬스장이 아닌 ‘전문적인 운동을 하는 공간’ 형태의 피트니스센터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수년간의 피트니스센터 운영 노하우를 지닌 피트니스 센터 ‘피트니스 메카’(광주 pt 전문점)가 주목받고 있다.

피트니스 메카(대표 김재현)는 국가대표 출신으로 광주에서 전문적인 실력을 갖춘 트레이닝과 친절 서비스로 큰 호평을 얻고 있는 피트니스센터 중 하나다. 특히 김재현 대표를 필두로 매니저와 직원들의 노력과 활약을 빼놓을 수 없다. 

피트니스 메카의 이재오 매니저는 "대표님과 오래전부터 ‘전문적인 운동의 운영체계’를 만들어 고객 중심의 피트니스를 경영해 보자는 목표로 달려왔다"라며 고객이 우선 되는 시스템을 강조했다.

아울러 수년간의 피트니스센터 운영 노하우를 지닌 피트니스 센터로 1:1 수업이 진행되는 남다른 스킬과 세심함으로 그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pt에 대한 소비자 피해가 많은 가운데 피트니스 메카는 안전규정을 준수와 체육 지도사 자격을 갖춘 교육자를 상시 배치하여 안전사고에 대해 항상 대비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하고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다.

김재현 대표는 "피트니스 메카는 전문가의 자부심과 1:1 트레이닝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강조하며 트렌드에 뒤지지 않는 노력 역시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트니스 메카(김재현 대표)는 다수의 운동 자격을 갖춘 전문 트레이너이자 선수 지도자로 다년간의 피트니스센터 근무경력, 수많은 트레이닝과 방송 출연으로 광주 내에서도 인지도가 높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