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이 되면 늘 그렇듯이 날파리가 기승을 부린다. 이러한 날파리생기는이유는 대개 높은 기온과 음식물 때문인데 이로인해 생기는 벌레를 퇴치하기 위해 날파리퇴치법, 초파리퇴치법으로 사용하는 것이 바로 초파리트랩이다. 특히나 집안과 같은 실내에서 이와 같은 날벌레가 발생한다면 초파리트랩을 사용하는 것이 불가피할 수밖에 없다. 이처럼 벌레로 인해 고충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떠오르고 있는 날파리퇴치법이 있다. 날파리생기는이유와 원인을 찾고 해결하기 위해선 모기퇴치기가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모기의 경우 벌레의 일종이기 때문에 이러한 모기퇴치기가 초파리퇴치법으로써도 큰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다양한 모기퇴치기 중에서도 최근에는 근자외선 광파로 사각지대 없이 모기를 유인하는 ‘비비딕 모기퇴치기’가 소비자층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비비딕 모기퇴치기는 특히나 저소음으로 설계되어 있어 28데시벨 정도의 소음만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예민한 사람이 취침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며, 스마트 광제어 모드로 사용할 경우 빛을 감지하여 불이 꺼져있을 경우 자동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실내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USB케이블을 사용하여 전원을 이용하기 때문에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에서든지 스마트폰 충전기, 보조배터리, 노트북, 컴퓨터 등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이러한 비비딕 모기퇴치기는 사람과의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고, 빛이 없는 탁 트인 공간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가능하다고 하며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비비딕 관계자는 “비비딕 모기퇴치기는 사람과의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고 빛이 없는 탁 트인 공간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손목 밴드형 모기퇴치기를 옵션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