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 대표 창업브랜드 ‘핵스테이크’에서 프리미엄매장 블라썸호텔점 오픈기념 창업비용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핵스테이크는 스테이크창업, 레스토랑창업, 파스타창업등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등 총 2000만원의 창업 비용을 면제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창업 비용중 가장 큰 부담을 차지하는 부분 중 하나인 창업비용을 지원해줄 계획이라고 한다.

외식창업은 매장의 규모가 크면 클수록 비용에 대한 부담이 커질 밖에 없는 창업아이템이다, 특히 레스토랑 창업이나 파스타창업의 경우 만만치 않은 비용 때문에 창업을 망설이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이 많은데, 핵스테이크는 10평 기준의 소형 매장부터 4~50평대의 중형매장까지 다양한 컨셉별 매장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배달전문점창업부터 샵인샵창업, 업종변경창업까지 창업주가 희망하는 매장으로 충분한 창업이 가능하다.

핵스테이크는 프랜차이즈 스테이크 부문 4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브랜드 답게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등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젊은 커플등의 고객층부터 가족단위의 고객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블라썸호텔점을 오픈하면서 프리미엄 컨셉의 매장까지 선보이며, 기존 보다 더욱 다양한 매장 컨셉을 상권에 맞는 메뉴와 매장형태로의 창업이 가능한 이른바 맞춤형창업이 가능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해당브랜드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스테이크 1등브랜드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 진행으로 100호점을 넘어 200호점까지 매장을 유치 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힘을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핵스테이크의 창업비용 총 2000만원 전액면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선 전화를 통한 상담 및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