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여성 쇼핑몰의 제품들은 좋은 원단과 편안함이 핵심이다. 상황에 맞게 고급스러움과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편안한 활동성이 있어야 자주 손이 가기 때문이다. 지나치게 화려하고 선명한 패턴의 여름 스타일링은 자칫 우아한 분위기를 잃어버리기 쉽고 좋은 원단이 뒷받침하지 않으면 불편한 착용감에 하루 종일 피곤해질 수도 있다.
 
여성의류쇼핑몰 사라앤마리는 좋은 원단과 명품스타일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원하는 30대 여성들을 정확히 타깃 하여 퀄리티 좋은 옷들을 선보이고 있는 쇼핑몰이다. 쇼핑몰 관계자는 “30대 여성들은 가정에서나 직장에서나 각 위치에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매우 바쁘다. 이에 맞추어 활동성을 보장하면서도 분위기를 잃지 않는 고급스러운 여름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옷은 몸에 직접 닿기도 하지만 옷차림 그대로 사람의 이미지를 판단하는 기준이 되기 때문에 쇼핑몰 MD와 모델이 직접 입고 다니는 옷으로만 상품을 업데이트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해당 여성의류쇼핑몰은 감각적인 퍼스널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쇼핑몰로서 지나치게 화려한 분위기보다는 베이직하면서도 포인트를 살릴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어 하나의 아이템으로 가능한 합리적인 스타일링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명품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페미닌한 무드를 우선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결혼식 하객패션, 여름 스타일링, 로맨틱 여름 코디를 완성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사라앤마리가 제안하는 여름 데이트룩은 화사한 블라우스, 여성 슬랙스, 여름 원피스 등을 포함하여 플라워 패턴, 스트라이프, 리본 등 밋밋하지 않은 포인트를 준 제품들로 단정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해당 30대 여성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코디세트 상품은 명품스타일에 맞추어 고급스러운 소재와 좋은 컬러, 군더더기 없는 핏으로 편안한 데일리룩, 센스 있는 여름 데이트룩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생기 있는 바캉스룩부터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무드가 돋보이는 결혼식 하객패션까지, 사라앤마리는 같은 제품을 다양하게 코디하는 스타일링 방법을 제안하는 코디세트 상품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께는 총 상품가격의 2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합리적인 구매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라앤마리 쇼핑몰 관계자는 “다른 계절보다 여름에 결혼식 하객패션이나 데이트룩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된다. 날씨가 덥기 때문에 옷의 소재와 핏을 꼼꼼하게 선정해야만 덥지 않으면서 로맨틱한 무드를 선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TPO에 맞는 옷차림이 어려워 문의를 주시는 분들을 위해 고급스러운 여름 스커트부터 생기 있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여성 청바지 등 다양한 활용도 높은 여름 아이템을 추려 다양한 여름상품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고 밝혔다.
 
여성의류쇼핑몰의 고급스럽고 센스 있는 센스 있는 여름 코디 상품 업데이트 내용은 사라앤마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