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헬스 등의 활동적인 운동을 할 때 반드시 가지고 나가야 하는 필수템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이 자리 잡고 있다. 이제는 생활 속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중에서도 애플블루투스이어폰, 삼성블루투스이어폰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시장경쟁이 활성화되었다. 최근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 시장에 등장하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이 크게 넓어졌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하려고 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형태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제품들이 있다.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가격과 성능을 확실히 비교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으며, 필요로 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오투팟’이 런칭 10일 만에 1차 물량 완판을 달성하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투팟’은 TWS 스테레오를 사용하여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손색없는 음질을 제공하며 30분의 빠른 충전으로 최대 3시간까지 지속되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삼성블루투스이어폰, 애플블루투스이어폰 등의 뒤를 이어 다양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 출시되고 있는 이어폰 중에서도 ‘오투팟’은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는 터치식 버튼 탑재, 무선충전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어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비비딕 관계자는 “가격과 성능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무상 리퍼 시스템을 도입해 1년간 불량, 고장에 대해 보장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이야기를 덧붙였다.
 
한편 ‘오투팟’은 지금 50% 할인 행사 중이며, 구매시 실리콘 케이스 및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