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컬과 S컬의 풍성한 조합을 강조한 레이어드펌 스타일과 로즈핑크 컬러로 생기있는 느낌 가미

장마가 가고 여름이 올 것을 대비하여 새로운 머리스타일로 '변신'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요즘엔 각자의 취향과 개성이 존중되는 사회 분위기이다. 때문에, 불과 10 ~ 20년 전만 해도 기존에 획일적으로 유행하던 헤어스타일에서 보다 유행의 폭이 넓어졌다.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의 종류가 많아진 것이다. 선택지가 늘어남에 따라 보다 다양한 스타일이 추구 되는 지금, 무수히 많은 스타일 중 선택을 고민하는 사람들도 많다. 보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을 원한다면 아이디헤어 웨스턴 2호점 우주 수석실장의 PICK을 함께 살펴 볼 필요가 있겠다.

헤어스타일에서 옛날부터 펌은 많은 진화를 거쳐 발전해왔다.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펌을 통해 얼굴은 돋보이면서 스타일은 세련되게 연출해보자. 또한, 뿌리볼륨펌과 C컬, S컬이 적절히 섞여 손질하기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펌은 굵기와 방향 등을 헤어 디자이너가 섬세히 설정할 수 있다. 여기서 '열펌전문가'타이틀을 보유하고있는 우주 수석실장이라면 얼굴형과 두상을 고려한 레이어드커트와 사이드뱅으로 화려한 변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펌으로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의 연출을 했다면 염색으로 한층 더 완성도 있는 헤어스타일을 만들어보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로즈핑크 컬러로 생기있는 느낌을 가미할 수 있다. 이전 '에쉬'컬러 염색의 강세에서 현재는 레드, 핑크계열의 컬러가 인기를 끌고있다. 지금 언급하고 있는 로즈핑크는 핑크톤의 염색이기 때문에 봄, 여름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컬러이다. 염색 직후의 색도 예쁘지만 색감이 빠져도 예쁘고 자연스럽게 빠지기 때문에 현재 사랑받는 컬러들 중 하나이다.

아이디헤어어 웨스턴 2호점에 근무 중인 우주 수석실장의 PICK을 살펴보았다. 풍성하면서 세련된 레이어드펌과 생기와 우아함을 더해줄 로즈핑크 컬러의 조합으로 '인싸'를 노려봐도 될 듯 하다. 우주 수석실장은 본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다가오는 여름, 많은 분들이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고민이 많으신데, 여름이라는 계절에 맞게 로즈핑크 컬러로 화사함은 가져가면서 세련미를 살린 레이어드펌으로 연출해보시길 권해드린다."고 답했다.
 

 

한편, 본 인터뷰에서 인터뷰이로 활약해준 아이디헤어 웨스턴 2호점 우주 수석실장은 아이디헤어 project C  헤어쇼 참가, 해외 아카데미 연수 참가 등 굵직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는 '열펌전문가'라는 타이틀로 현재 2018~2020 네이버예약 만족도 1위를 차지하여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있는 헤어디자이너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