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Way 포터블 역세권으로 교통 프리미엄 누릴 수 있어
각종 개발 호재와 배후수요로 투자 가치 급부상 중
사상 생활권 최중심 인프라와 우수학군 자랑해

▲ 사상역 프리미엄 아파트 '봄여름가을겨울'

7월초 사상역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교통, 문화, 생활 인프라를 두루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 ‘봄여름가을겨울’이 분양을 한다고 밝혔다. 사상역 봄여름가을겨울 아파트는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일대에 지하 1층, 지상 31층 규모로 건립된다. 전용면적별로는 65~70㎡형 아파트 150세대,  88㎡형 오피스텔 27세대 규모로 분양된다.

이 단지는 지하철 2호선 사상역을 도보 1분거리에 두고 있으며, 부산 김해 경전철 사상역, KTX 경부선 사상역, 지하철 1호선 사상-하단선 (2022년 예정), 동남권 경전선 부전-마산선(2021년 예정), 서부시외버스터미널, 10개 노선 경유 시내버스 정류장을 이용할 수 있는 7Way 멀티 역세권이 이루어지며 또한 '사상~해운대 지하화 고속도로' 사업도 오는 2027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도보거리에 괘법초등학교가 위치하고, 단지 주변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르네시떼 쇼핑센터, 애플아울렛,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쇼핑시설을 비롯해 부산서부 시외버스터미널 등이 자리하고 있다.

여기에 사상스마트시티와 같은 부산권 특급 개발 호재와 복합환승센터(2021년 예정) 개발 예정으로 부산최고의 교통중심지가 되어 향후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특히 이번 분양에서는 △중도금 무이자(확장비 포함) △발코니 확장무료 △3구 인덕션 무상 제공 △빌트인 스텐드김치냉장고 무상 제공 △빌트인 광파오븐 무상 제공 △수납공간 특화 설계 △남향배치 총 7가지 혜택을 전 세대에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광역시 광장로 인근에 위치한 봄여름가을겨울 아파트 분양 홍보관에 방문하여 상담받을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