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한준사(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가 2020년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본(중급), 심화(고급) 핵심 이론강좌 및 적중 기출문제 강의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유효기간이나 지원자격에 제한이 없어 초등한국사능력검정시험부터 시험난이도가 높은 고급(1급·2급)시험까지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은 자격증 시험으로, 한준사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한능검 전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교육재능기부 프로젝트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 관련 1타강사로 손꼽히는 박하늘 교수가 다년간의 노하우 및 합격 비법으로 만든 강의와 한능검 전용 문제집으로 2020년 한국사시험일정까지 함께할 예정이다.

네이버 대표카페 ‘한준사’는 2019년도 한국사시험지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한 정답해설 및 풀이과정을 비롯해 다가오는 2020년도 한능검 시험대비 실전모의고사 및 실력평가모의고사와 관련한 내용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선보이고 있다. 이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준비를 이제 막 시작해 공부법을 모르거나 독학 중인 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또한 한준사 카페 내 게시판을 이용해 시험시간 및 장소, 한국사책추천, 시험답지 관련 질문 등 회원간 다양한 정보 공유도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