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곱창프랜차이즈 군자대한곱창 수원인계점이 오픈했다. 소곱창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최단기 70호점을 돌파한 대한푸드의 군자대한곱창은 마마무의 화사의 실제 단골매장으로 알려져 유명세를 탄 브랜드이다.

2020년에는 화사를 포함한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과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받는 브랜드중 하나이다. 분당선 수원시청역 인근에 위치한 대한곱창 수원인계점 점주는 대한곱창 브랜드의 주고객층인 2030세대와 같은 젊은 세대이다. 최근 대한곱창의 창업자들의 연령대가 2040세대로 점차 내려가는 추세인데, 고객들과의 눈높이를 맞추고 커뮤니케이션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여겨진다.

대한곱창의 성장세의 바탕에는 프랜차이즈 본사인 대한푸드의 탄탄한 실력과 기반에 기인한다. 오랜기간  외식업 현장 경험을 보유한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대한민국의 유명한 프랜차이즈의 각 분야에서 활약한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들의 다양한 경험과 경력이 대한곱창이라는 브랜드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대한곱창은 무궁화, 태극마크, 한국인의 정서를 재해석한 복고풍의 컬러와 로고타입의 뉴트로한 컨셉을 가지고 있고,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젊은층의 니즈에 부합하고 있다.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수제소스와 불쇼퍼포먼스도 인스타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재미요소로 고객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냉이한우곱창전골은 구이류곱창과 함께 꼭 먹어봐야할 시그니쳐 메뉴이다.

 

한편, 프레시지와 함께 대한곱창 HMR상품과 밀키트 상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대한곱창 딜리버리 비즈니스 사업도 함께 추진중에 있다.

대한곱창은 단순히 곱창을 먹는다는 것을 넘어, 즐기고 느끼고 경험하는 새로운 컨셉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신규매장 오픈, 오픈매장의 만석과 고객웨이팅, 해당 지역맛집명소로 자리잡는 선순환을 이루어내고 있다. 

7월에 대한곱창 포항영일대점, 부산남포, 경성대, 창원상남, 대학로점, 노원점 등이 10여개 매장이 오픈 준비중에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브랜드인 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