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치열해지는 경쟁 사회 속에서 대학졸업 이후에도 취업이라는 문을 넘어야한다는 것이 어쩔 수 없는 실정이다. 또한 국내 취업 이외에도 교환학생이나 유학, 해외취업 및 이민 등을 생각하는 이들도 많다. 그렇기에 많은 이들이 해외로의 진출 혹은 취업을 위한 스펙으로 영어회화 및 공인영어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랩스어학원 강남은 텝스, 토플 등 다년간 티칭을 해온 각 과목별 전문 강사의 튜터링 및 1:1 첨삭지도 등을 통해 성적 향상을 돕고 있다. 랩스어학원은 기존의 많은 단계를 거쳐야 하는 일반 어학원이 아닌 단기속성강의 전문 1:1 어학원으로 단기간에 시험성적이 필요한 이들의 방문이 높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신촌 등 어학 중심지 외에도 세종에도 지점을 두고 있는 랩스어학원은 오랜 강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PTE와 ACT 등의 시험 성적을 단기간에 만들 수 있는 핵심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이를 통해 수강 전 상담 및 테스트를 진행, 학생의 현재 레벨과 취약 부분, 목표 점수 등을 면밀히 파악한 맞춤 커리큘럼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랩스어학원의 각 과목별 강사진은 미국 아이비리그·명문대 출신의 영미권 명문대 학·석사 출신의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강사들은 실제 미국 및 영미권에서 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해당 시험을 준비하며 터득한 입학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확실하고 효과적인 입시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토플이나 아이엘츠 시험의 경우 스피킹, 라이팅 파트는 일대일 맞춤 학습이 성적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이 일반적이다. 랩스어학원은 이를 바탕으로 과외와 같은 1:1수업을 진행, 수강생들이 전담 강사의 즉각적인 피드백과 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점수가 잘 나오지 않는 취약 부분의 집중 케어를 진행한다. 이에  초보자부터 고득점자까지의 수강생들은 단기에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랩스어학원 산본점을 비롯한 전국 각 지점에서는 앞선 과목들 외에도 오픽과 토스 OET, 지텔프 등 다양한 과목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