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네이버 대표 인기 카페로 선정된 공인모가 공인중개사 1차 시험 단기합격 프로모션인 ‘스피드러닝반’을 진행한다.

공인모가 이번에 선보인 ‘스피드러닝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남은 공부기간 동안 1차 시험 단기합격을 목표로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구성은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인 민법 및 민사특별법과 부동산학개론 기본서 2권, 예상문제집 2권, 민법판서노트 1권, 빈출지문집 1권 총 6권으로, 3단계 마스터플랜이 제시된다.

우선 기본서로 과목별 이론을 확인한 후, 빈출지문집을 거쳐 자주 나오는 지문들을 확인하고, 응용력을 쌓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예상문제집을 통해 최근 10년간의 출제 경향을 파악 가능하다. ‘스피드러닝반’의 구매 기한은 7/15(수)까지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공인모는 이 외에도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 단기합격을 위한 ‘합기공 패키지’와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를 마련했으며, 제31회 시험 마무리를 위한 ‘핵심 마무리 패키지’ 또한 진행 중이다. 구매 기한 및 이벤트 응모 기회 제공 사항은 동일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필요한 자료인 기출문제, 난이도, 합격률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에게 교본이 될 수 있는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도 공개했다. 공인중개사 합격후기에는 합격자들의 공부방법, 노하우, 장기 및 단기 공부 계획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뿐 아니라,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필요한 실무 교육 역시 무료로 들을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전국구 합격자들의 모임인 ‘공인모클럽’에 가입할 수 있음은 물론, 수험생들은 이들을 통해 공인중개사 전망, 수입, 연봉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위해 학원 실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교수진을 과목별 5~6명, 총 34명으로 확충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통해 시험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봉투 모의고사를 판매 중이다. 이와 관련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