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박문각 NCS 강남센터! 참석자 전원 ‘NCS 봉투 모의고사’, 개강반 ‘특별 할인혜택’제공!

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은 오는 7월 6일, 하반기 공기업 및 은행권 취준생들을 위한 NCS(직업기초능력평가)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얼어붙었던 상반기 취업 시장을 뒤로하고 하반기 취업 준비를 목표하는 취준생에게 NCS 시험이 새로운 화두로 대두되고 있다. 하지만, 기업별 상이한 NCS 기반 채용 제도와 이를 위한 대비 및 학습에 많은 어려움을 토로하고 있다.

이를 위해 박문각은 7월 6일 오후 6시부터 ‘바른적성연구소 대표 박민제 교수’와 함께하는 설명회를 NCS 강남 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1부: 공기업, 은행권 채용 분석 및 전형 별 준비 노하우 2부: 기업별 출제 유형 분석 및 학습방법을 전하는 순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설명회 후에는 박민제 교수와 함께는 1:1 맞춤 합격 컨설팅 시간을 통해 목표한 기업별 NCS 준비 및 학습법에 대한 심층 상담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설명회에 참석한 전원에게 실제 시험과 동일한 유형의 고난도 ‘NSC 봉투 모의고사 + 해설집’이 제공되어 막막했던 NCS 학습 및 시험 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한다.

또한, 7일부터 설명회를 진행한 박민제 교수의 ‘NCS 올 클리어반’을 개강해 8월 27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진행되는 정규 NCS 강의가 개설될 예정이며, 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박문각 관계자는 “채용 전형에 NCS 도입을 확대하는 기업의 증가 속도만큼 취준생들의 이해와 수용의 속도는 비례하지 않는 것 같다”라며, “이를 위해 NCS 강남센터에서는 한전, 코레일 등 기관 채용대비 상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며, 마감이 임박한 6일 설명회에도 빠른 참여 신청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시기 상황과 맞물려 채용 시장까지 얼어붙었다는 요즘, 하반기 공기업과 은행권 취업을 목표한다면 박문각 ‘NSC 설명회’와 ‘NCS 올클리어반’ 수강이 합격 성공을 향한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된다.

7월 6일 NSC 설명회와 개강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