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전문매장 ‘디바쎄’는 경쟁이 치열한 가구시장에서 임팔라소파,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디바쎄는 국내 생산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는 물론 주거공간의 이해를 바탕으로 좋은 디자인의 소파를 좋은 원단, 좋은 내장재를 사용함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브랜드는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한 제품들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정품 원단을 사용하여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구미소파 디바쎄는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최고급 패브릭소재 2종류(바쎄임팔라, 노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취향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소파의 형태를 변경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게 했다.
 
디바쎄에는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전시품 할인판매 최대 30%할인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디자인소파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전시하고 인근 구미 송정 힐스테이트, 포항남구라온프라이빗스카이파크, e편한세상남산, 대구안심시티프라디움, 연경지구우방아이유쉘 등 입주민들과 예비 신혼부부에게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관심이 뜨겁다.
 
이 브랜드는 미리 만들어놓은 소파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니즈에 맞춰 패브릭원단과 컬러, 형태를 선택 후 주문제작이 들어가기때문에, 고객의 스타일을 반영한 소파 주문제작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고객의 만족도도 높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문의사항은 수원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용인점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